본문으로 바로가기

161209~161211 오사카 1일차

category 삽질중지방/일상삽질방 2019. 10. 3. 13:19
반응형

친구랑 일본 오사카 다녀왔습니다.

금요일부터 일요일 2박 3일로 짧게 다녀왔네요.

비행기 안 사진입니다.

간사이 공항에 도착

출구를 나오면 Kansai Tourist Information Center가 있습니다.

여기서 각종 외국 여행자를 위한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Kansai Tourist Infomation Center에서 구입한

오사카 주유패스(OSAKA AMAZING PASS) 2일권과

한큐 패스(HANKYU TOURIST PASS) 1일권입니다.

주유패스 1일권은 2300엔, 2일권은 3000엔입니다.

무료입장 3군데만 해도 패스가 훨씬 이득이므로 오사카 여행 필수라고 생각합니다.

한큐 패스는 1일 동안 한큐전철을 무료 이용할 수 있는데(1일권 700엔, 2일권 1200엔)

한큐전철이 1회에 400엔이므로 하루에 교토 갔다가 오사카로 다시 돌아올 거면 패스를 사용하시는 게 저렴합니다.

나와서 간사이 공항역(Kansai-airport Station)으로 향합니다.

오사카 난바역으로 가기 위해 열차를 탑니다.

리피트 열차가 1130엔, 급행열차가 920엔인데 큰 차이는 안 나므로 리피트로 탑니다.

리피트 열차 내부

리피트 열차 티켓입니다.

오사카 난바역에 도착합니다.

난바역에서 조금만 가면 중심지인 도톤보리가 나옵니다.

일본에서 유명한 돈키호테 몰과 이치란 라멘집이 있습니다.

이치란 라면집은 줄이 너무 길어서 포기하고

(나중에 알고 보니 체인점이라 다른 지점도 많습니다)

길 가다가 서서 먹는 라면집이 있길래 들어왔습니다.

자판기로 600엔을 넣고 티켓을 구입할 수 있네요.

900엔짜리는 고기가 더 많이 들어간다고 합니다.

서서 먹는것도 재미있었고

맛도 최고였습니다.

나중에 알고보니 여기가 일본에서 유명한 라면 체인인 금룡 라멘이라고 하네요

처음 타보는 일본 지하철

한국 지하철보다는 좁은 느낌입니다.

Airbnb로 잡은 숙소를 가기 위해 신사이바시(Shinsaibashi)역으로 이동했습니다.

일본은 정말 자판기가 최고인 것 같습니다.

집 앞에도 이렇게 자판기가...

게다가 다 100엔이네요. 한국에서는 2000원 이상 할 것 같은 페트병 음료가 단돈 1000원이라니...

에어비앤비 숙소에 들어왔습니다.

실제 현지인이 사는 공간이라 일본에서 잠깐 사는 느낌입니다.

숙소입구에 자전거가 많네요.

오사카성을 가기 위해 덴마 바시 역으로 이동했습니다.

중간에 사 먹은 초코우유인데

초코맛이 조금 밍밍합니다.

오사카성 공원 입구입니다.

날이 금방 어두워집니다.

시간도 늦었고

이 기간에 보수공사 중이라 이 정도만 볼 수 있었습니다.

오사카성 인근 야경입니다.

정말 이뻐요.

덴마 바시 역에서 다시 난바역으로 이동

도톤보리에 와서 그 유명한 글리코 상을 봅니다.

일본에 왔으니 타코야끼도 먹어보고

리버 크루즈 티켓을 구매했습니다.

주유 패스로 무료!

리버 크루즈입니다.

도톤보리 사이에 있는 강을 약 20분간 주행합니다.

리버 크루즈 타는 시간까지 시간이 꽤 남아서 꼬치에 맥주 한잔했습니다.

도톤보리는 경치가 좋아서 맥주 한잔하기 정말 최고인 것 같습니다.

공짜라니 좋네요

오코노미야키도 먹어보기로 합니다.

에비스 야키(Ebisuyaki)를 주문

하이볼(Highball)이 뭔지 궁금해서 시켜봤습니다.

오코노미야키나 하이볼이나 둘 다 맛있었습니다.

하이볼은 진짜 최고

산토리 위스키에 탄산수나 사이다를 섞은 거라고 하네요.

수많은 길거리 음식들

배가 불러서 먹어보지는 못했습니다.

오사카의 연말 분위기는 최고인 것 같습니다.

다음 연도 크리스마스에는 오사카를 와야 할 듯하네요.

숙소로 돌아가기 전에 일본 편의점이 그렇게 좋다고 해서 들어가 봅니다.

종류가 엄청 많네요.

편의점에서 산 것들입니다.

개인적으로 음료들이랑 푸딩 빼고는 별로였습니다.

치킨&소금 라면이었습니다.

한국인 입맛에는 안 맞는 듯합니다.

여행 전에 구입한 COSY 여행용 USB 어댑터로 핸드폰과 보조배터리를 충전시켜놓고 1일 차를 마무리 합니다.